공지사항 
:: 웜글로벌코리아 Warm Global Korea의 공지를 전해드립니다. 



작성자 Admin(admin) 시간 2016-10-14 15:17:41
네이버
첨부파일 : 총회_위임장.hwp

 

안녕하세요 웜글로벌코리아 사무국입니다.

 

임시 총회 및 이사회 개최에 대해 공지 드립니다.

 

이번 총회 및 이사회에서는 심의 안건으로 임원 퇴임(임기만료) 및 임원선임(이사 및 감사), 대표이사 및 이사장 선출,

 

원활한 법인 운영을 위한 정관 개정 안건, 대의원 선출, 미활동 및 부적격 사유 등 기타(1년이상 회비 미납) 사유로 회원 제명 및 탈퇴 처리 안건,

 

기본재산 용도변경의 대한 정관 개정 및 승인 안건 등이 의결 안건으로 상정될 예정입니다.

 

많은 회원님들과 임원님들의 참석과 독려 부탁드리겠습니다.

 

부득이 참석이 불가하시어 대리인에게 참석 위임을 원할시에는 위임장(도장날인)을 작성하시어 사무국으로 우편 또는 팩스로

 

10월 30일까지 수신도착 완료 바랍니다.

 

새롭게 시작하여 변화하는 도약의 계기가 될 수 있게 이번 총회와 이사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원활한 총회 및 이사회 개최를 위해 참석 및 불참 여부를 사전에 꼭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이사회 개최 안내

 

일시 : 2016년 10월 31일 오후 5시

 

장소 : 고려대학교 교우회관 2층 프라자홀 - 서울시 성북구 종암로 17 고려대 교우회관 (6호선 고려대역 2번 출구)

 

# 참석하시는 임원님들께서는 인감증명서 및 회의록 날인 및 간인을 위한 도장을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임원 선임 후보 예정이신 분들은 개별 연락을 통해 추가 필요준비서류를 공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총회 개최 안내

 

일시 : 2016년 10월 31일 오후 7시

 

장소 고려대학교 교우회관 2층 프라자홀 - 서울시 성북구 종암로 17 고려대 교우회관 (6호선 고려대역 2번 출구)

 

# 참석하시는 회원님들 중 대의원 후보님들께서는 인감증명서와 도장날인을 위해 도장을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참석 가능 통보 회원 인원수에 따라 개최 일시는 변경이 없으나 장소는 변경 될 수도 있습니다.(변경시 참석자 개별공지 예정)

 

 


비영리공익법인 웜글로벌코리아 사무국 배상

 


문의전화 : 02-6426-1004


수신팩스 : 02-6008-4577


이 메 일 : wgk@wgk.or.kr​